웉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7가지

 

늘 건강이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알려 드리는 부치바커입니다. 오늘은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자리잡은 셀룰라이트는 보기에도 좋지않고 한 번 생기면 없애기도 어려워 많은 여성분들의 골칫거리중 하나인데요. 보기만 해도 짜증을 유발하는 울퉁불퉁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많은 방법 중에 작은 습관 변화가 셀룰라이트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 될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빛나는 매끈한 바디라인을 꿈꾸고 있다면 지금 당장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인 이런 작은 습관들을 실천해 보는 건 어떨까요?

 

 

1. 부분 마사지 

지방을 없애기 위해 마사지 자주 하시죠. 셀룰라이트는 지방조직에 축적되기 때문에 마사지로 뭉친 부분을 풀어주면 완화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셀룰라이트 생성도 방지할 수 있다고 해요. 

 

 

 

2. 스트레칭 

땀을 흘리는 운동도 좋지만 스트레칭도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으로 좋은데요. 스트레칭은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셀룰라이트의 축적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실생활에서 틈틈이 실천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3. 금연과 금주 

건강에도 해로운 흡연과 과다한 음주가 셀룰라이트를 쌓이게 하는데요. 술의 알코올 성분과 흡연은 지방 분해력과 노폐물 배출 능력을 저하시켜 셀룰라이트가 제거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4. 커피 대신 '허브 티'

커피 마시는 습관은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렸죠. 그러나 이런 커피 대신 허브티를 마시는 것이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데요. 허브 티는 해독을 도울 뿐만 아니라 신체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켜, 체내에 쌓인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이예요. 

 

 

 

5. 충분한 수분 섭취 

건강을 위한다면 운동과 함께 수분섭취 정말 중요하죠. 매일 10~13잔의 물을 마시면 체내에 필요 없는 독소를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지방 축적을 방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적절한 오메가3 섭취 

오메가3 지방산 적절량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체내 나쁜 지방을 낮춰 셀룰라이트를 줄여준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인 오메가 3 음식으로는 호두, 콩, 연어 등이 있다고 해요. 

 

 

 

7. 목욕 전 스킨 브러쉬 

목욕 전에 마른 스킨 브러쉬로 온몸을 마사지하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다고 합니다. 단 너무 거칠게 닦으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해요. 

 

 

이상 일상생활 속 작은 습관의 변화로 울퉁불퉁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7가지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꾸준하게 실천해 셀룰라이트와.. 행복한 이별을 고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