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살빼기

2018. 9. 5. 00:06

 

헬스장 갈 필요 없이 빠르게 집에서 살빼기 방법 10가지!

 

늘 건강이 함께 하는 시간 되세요. 안녕하세요.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알려 드리는 부치바커예요. 언제나처럼 스트레스를 주는 내 몸의 살들이죠. 때문에 늘 다이어트 생각으로 가득한데요. 오늘은 헬스장 갈 필요없이 빠르게 집에서 살빼기 방법은 없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일상의 작은 변화에서부터 시작된다고들 하죠. 이는 일상생활에서 약간의 변화만 줘도 상당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는 방법이 오히려 살을 빼는데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혹 다이어트를 계획중이라면 아래와 같은 일상에서의 변화로 충분히 집에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들을 실천해 보면 어떨까요?

.
 

 

1. 집에서도 움직이자.

하루 30분 이상 운동을 하더라도 소파에서 파묻혀 지내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해요. 따라서 집에서 살빼기 방법으로 TV를 볼 때 광고 시간을 활용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윗몸 일으키기나 스쿼트(앉았다 일어서기)를 반복하는 등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 운동조차도 힘들면 일어나서 거실이나 방안을 어슬렁거려 보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2. 냉장고를 청소하자.

무심코 아무 음식이나 집어넣은 냉장고 속을 찬찬히 한 번 살펴보세요. 예상외로 살을 찌게 하는 음식들이 많죠. 때문에 집에서 살빼기 방법으로 기름지고 단 음식으로 가득 찬 냉장고 속을 정리해보는 것이 좋은데 채소와 과일, 통곡물이 많아야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3. 동네 길과 친숙해지자.

저녁식사 후 가족과 함께 동네를 한 바퀴 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이왕이면 평소 가지 않던 먼 곳을 걷는 것이 좋은데요. 동네 산책은 건강과 다이어트와 함께 가족 사랑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또한 비싼 헬스클럽 회원권도 필요 없기 때문에 돈도 절약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4.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음식을 섭취하자.

고추의 캡사이신 성분이 칼로리를 태워 살빼기에 좋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매운 고추나 안 매운 고추, 생 고추, 말린 고추를 가릴 것 없이 지방 연소 효능은 비슷하다고 해요.

 

 

 

5. 날씬했던 때의 바지를 걸어놓자.

집에서 살빼기 방법으로 뱃살이나 허벅지가 두터워지기 전에 입었던 청바지를 눈에 띄는 곳에 두는 것도 금 그 옷을 입어보면 금세 한숨이 나올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장 운동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 것이다.

6. 춤을 추자.

춤은 재미와 함께 큰 운동효과도 볼 수 있는데요. 헬스클럽에 가기 싫다면 스포츠댄스라도 배워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몸을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사람도 사귈 수 있구요. 외로움을 타는 사람이라면 혼자서 하는 운동보다는 댄스가 도움이 된다고 해요.

 

 

 

7. 요가도 대안이다.

요가에 빠져들면 음식과 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다고 합니다. 복식 호흡 등으로 스트레스를 다스리면 자연스럽게 체중도 관리할 수 있죠. 스트레스가 심하면 운동과 식이요법을 실천해도 비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요가 등을 꾸준하게 실천하면 좋다고 해요.

 

 

 

8. 이제 빅 사이즈는 없다.

피자나 햄버거 등 가공식품을 단칼에 끊을 수는 없다고 해요. 오히려 스트레스만 더해지죠. 때문에 천천히 양을 줄여나가는 게 현명한데요. 이를 위해서는 당연히 크기가 ‘초대형’ ‘대형’ 이라는 단어와는 영원히 이별해야 한다고 해요.

9. 간식을 바꾸자.

배고픔을 참으면 식사 때 과식하기 쉽죠. 따라서 출출할 때 초콜릿이나 면 대신에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단백질도 보충하고 과식을 예방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10. 금연, 절주가 필요하다.

집 안에서의 흡연은 본인 뿐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까지 해치는 일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한다면 당장 금연과 함께 술도 줄이는 것이 좋은데요. 다이어트에 신경 쓰면서 담배와 술을 가까이 한다면 이는 헛된 꿈을 꾸는 것과 같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꾸준하게 실천해.. 꼭! 성공하는 다이어트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은 일상 생활 속 작은 습관의 변화로 빠르게 집에서 살빼기 방법 10가지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