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빅뱅 공백 최소화

2018. 3. 13. 21:58


승리 빅뱅 공백 최소화


그룹 빅뱅 승리가 멤버들의 군 입대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자신의 계획도 공개했다. 승리는 대성이 입대한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뱅의 신곡 '꽃길' 포스터가 담긴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승리는 "활짝 핀 다섯 개의 꽃들이 그려진 포스터를 보니 멤버 형들을 처음 만난 그날부터 지금까지의 많은 기억들이 스쳐지나간다"고 적었다.

이어 승리는 "오늘 대성이형이 군 입대 하였고 이제 마지막 남은 저 역시 올 한해 예정되어있던 스케쥴들을 소화하고 군입대 하여 빅뱅의 공백을 최소화할 생각이다"며 "가사처럼 저희들도 그 자리 그 곳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빅뱅 신곡 ‘꽃길’ 많이 들어주시고 가사처럼 저희들도 그 자리 그곳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빅뱅 막내 승리가”라고 마무리했다.



이날 대성은 강원도 화천군 육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인 탑, 지난달 27일 입대한 지드래곤, 12일 입대한 태양까지 빅뱅 멤버 다섯 명 중 네 명이 군 복무 중이다. 

다음은 승리 SNS 글 전문이다.


Vip 팬분들께 - 


빅뱅 의 신곡 #꽃길 이 공개되었습미다. 활짝핀 다섯개의 꽃들이 그려진 포스터를 보니 멤버형들을 처음만난 그날부터 지금까지의 많은 기억들이 스쳐지나갑니다


오늘 대성이형이 군입대하였고 이제 마지막 남은 저역시 올한해 예정되어있던 스케쥴들을 소화하고 군입대 하여 빅뱅의 공백을 최소화할 생각입니다 


빅뱅 신곡 꽃길 많이 들어주시고 . 

가사처럼 저희들도 그자리 그곳에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빅뱅 막내 승리가- 



멤버들의 군입대에 대한 소감과 함께 승리 빅뱅 공백 최소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