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음식 8가지

 

오늘은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볼께요. 뽀얗고 윤기가 나는 피부는 미인의 기본 조건이죠. 이런 피부를 가지려면 우선 질병이 없이 몸이 건강해야 하고 관리를 잘 해야 하구요. 또 자외선이나 스트레스 등 피부를 거칠 게 만드는 요인들도 피해야 한다고 해요.

 

 

또한 이와 함께 놀라운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하는 식품을 섭취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피부 건강과 외모를 가꿔주는 고마운 피부에 좋은 8가지를 프리벤션이 소개했네요.

 

1. 피부에 좋은 음식 - 오이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수분은 젊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필수적이죠. 오이는 수분을 지켜주는 자연의 만병통치약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는데요. 오이에는 비타민B와 C, 아연, 철분, 엽산,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이 들어 있기 때문이예요. 차게 해서 마사지를 해도 좋은 오이랍니다.

 

 

2. 피부에 좋은 음식 - 케일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건강에 좋은 채소인 케일에는 미용 비타민 A, C, E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모든 성분은 노화 방지 성분이며,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돕는다고 해요. 또한 케일은 건강한 피부에 필요한 마그네슘, 칼슘이 풍부하죠. 주스로 마시거나 마사지를 해도 좋다고 해요.

 

 

3. 피부에 좋은 음식 - 해초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해초에는 비타민 B와 철분 같은 미네랄이 있어서 피를 잘 돌게 하여 환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요. 소금기는 적고 요오드가 많아서 갑상선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준다고 해요.

 

 

4. 피부에 좋은 음식 - 파파야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파파야에는 몸에서 비타민A로 변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 해 피부재생 정비공 역할을 한다고 해요. 파파인 효소는 모든 각질 제거 마스크에 사용되구요. 섭취하게 되면 소화기관도 청소하고 눈과 피부도 밝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5. 피부에 좋은 음식 - 레몬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아침마다 뜨거운 물에 레몬을 넣어 섭취하면 비타민C 원기 회복제가 되고 하루를 수분을 지키며 출발할 수 있다고 해요. 레몬의 효소는 인체 조직을 다시 젊게 해주고 피부 콜라겐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6. 피부에 좋은 음식 - 호박씨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호박씨 한줌은 비타민B와 비오틴을 먹는 것과 같은데,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강하게 하는데 필수적인 영양분들이라고 해요. 호박씨에는 아연이 많은데, 이것이 부족하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7. 피부에 좋은 음식 - 치아시드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치아시드에는 피부와 두피에 영양을 주는 필수 지방산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풍부하구요. 또한 유해산소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는 피부 보호 항산화제도 가지고 있다고 해요.

 

 

8. 피부에 좋은 음식 - 양배추

반짝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변변찮게 보여도 양배추는 놀라운 미용식이라고 하는데요. 섬유질이 풍부하고, 설포라판 복합체가 있는데, 이것은 노화 방지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해요. 물론 비타민C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죠.

 

이상은 반빡반짝 빛나는 피부 만들어 주는 피부에 좋은 음식 8가지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맑고 아름다운 피부로 늘 활기찬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