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폐차장 화재

2020. 6. 19. 16:07

 

전주 폐차장 화재 발생

 

19일 전주 폐차장 화재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19일 오전 11시53분께 전죽 전주시 덕진구 한 자동차폐차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 중이라고 합니다.

 

 

19일 오전 11시53분쯤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한 자동차폐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불이 나자 현장에 출동한 소방당국은 살수차 등 장비 13대를 동원해 진압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전주 폐차장 화재가 발생하자 한 시민이 “폐차장 쪽에서 시꺼먼 연기가 솟고 있다”며 119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출동한 소방당국은 살수차 등 장비 13대를 동원해 불길을 잡고 있지만 폐차 안에 남아있던 휘발유와 폐타이어 등이 불에 타고 있어 진화가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불길이 커지면서 소방당국은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고 합니다. 소방당국은 불길이 커지자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경보령인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소방인력 40명과 장비 13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소방 관계자는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며 “장비와 인력을 동원해 불길을 잡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큰 화재가 발생했다. 연기가 엄청 심하다”, “병원에 있는데 멀리서도 불길이 치솟는 게 보였다” 등 네티즌들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폐차장에 차량이 많아 진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폐차장 내 차량들에 지속적으로 불이 옮겨붙으면서 현장 곳곳에서는 굉음의 폭발과 함께 불길이 치솟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빠른 시간안에 전주 폐차장 화재가 진압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