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생활 속 탄산수 활용법 꿀팁 6가지

 

요즘 부쩍 인기가 많아진 탄산수죠. 단맛 없이 개운한 매력이 있는 탄산수는 소화를 돕고 신체 내 미네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데요. 탄산음료의 톡톡 터지는 청량감을 좋아하지만 지나친 단맛에 질린 사람들에게 탄산수는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

 

 

이런 탄산수를 그냥 물처럼 마시는 것 외에도 맛깔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생각보다 많다고 하는데요. 톡톡 튀는 생활 속 탄산수 활용법 꿀팁..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1. 탄산수 세안

탄산수 활용법 중 '연예인 세안'으로도 유명한 '탄산수 세안'은 탄산수와 물을 1대 1로 섞는 것과 탄산수와 폼클렌저를 섞는 것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탄산수는 살균 효과가 뛰어나 피부 노폐물 제거가 잘 되며, 피부 탄력을 높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 생고기 & 튀김 요리에 첨가

탄산수 활용법 중 생고기나 생선을 본격적으로 요리하기 전 탄산수에 담가두면 음식재료의 잡냄새를 없앨 수 있으며 질감도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또한 탄산수를 튀김 반죽에 섞으면 식감이 바삭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레모네이드 & 애플민트 모히또

탄산수 활용법 중 탄산수에 과일청, 과실액, 과일식초 등을 섞으면 맛있는 홈메이드 음료수가 되는데요. 스스로 만든 탄산수 음료는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단맛을 조절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4. 생화를 싱싱하게 유지

탄산수 활용법 중 탄산수로 꽃병을 채우면 생수만 이용했을 때보다 생화를 훨씬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탄산수3:생수7 정도 비율이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5. 유리창 청소

탄산수 활용법 중 케케묵은 먼지와 때도 탄산수를 이용하면 말끔하게 없앨 수 있는데요. 탄산수를 분무기에 넣어 뿌리거나, 마른걸레에 적셔 닦으면 유리창이 뽀득뽀득해진다고 합니다.

 

 

 

6. 커피 얼룩 제거

탄산수 활용법 꿀팁으로 탄산수와 커피를 섞어 맥콜 맛이 나는 '탄산수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옷에 커피 얼룩이 들었을 때 탄산수를 묻혀 닦아내면 깔끔하게 제거되는 마법 같은 효능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 톡톡 튀는 생활 속 탄산수 활용법 꿀팁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