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꽁꽁' 언 손 녹이는 꿀팁 7가지

 

날이 추워지면 당연히 손도 시리죠. 손이 시리면 괜히 더 추운 느낌이 들기 마련인데요.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손을 데울 방법은 없을까요?

 

 

추운 겨울 꽁꽁 언 손 녹이는 꿀팁을 모아봤는데요. 취향과 상황에 맞게 유용하게 써보면 좋겠어요. 물론 많이 보셨고 해 왔던 방법들이랍니다~!

.
 

 

1. 따뜻한 음료 쥐고 있기

손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죠. 편의점에서 따뜻한 음료캔이나 병을 사서 계속 쥐고 있으면 되는데요. 이왕이면 기호에 맞춰 좋아하는 음료를 고르면 좋답니다. 물론 식은 음료는 마시면 된답니다.

 

 

 

2. 막 삶은 달걀 또는 갓 찐 고구마

갓 쪄낸 고구마나 삶은 달걀은 온기가 상대적으로 오래 가는데요. 때문에 고구마나 달걀 물기를 닦은 뒤 쥐고 있으면 등굣길 또는 출근길 내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식은 달걀과 고구마는 배고플때 까먹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3. 충전 중인 휴대전화 또는 보조 배터리

충전 중인 휴대전화나 보조 배터리 중 열을 내는 기기가 있다면 손에 꼭 쥐어보세요. 뜨겁진 않지만, 너무 손이 시릴 땐 쏠쏠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일부 보조 배터리는 손난로 겸용으로 만들어지기도 했답니다. 

 

 

 

4. 사랑하는 연인 손 잡기

사랑하는 연인의 손을 꼭 잡고 주머니에 넣으면 손뿐만 아니라 마음도 따뜻해진답니다^^

 

 

 

5. 돈 내고 핫팩 쓰기

시중에서 1000원이면 인근 편의점에서 핫팩을 사서 쓸 수 있습니다.

 

 

6. 직접 만든 핫팩 쓰기

양말에 귤껍질이나 현미, 팥 등을 넣어서 꿰매면 수제 손난로가 되는데요. 손재주가 뛰어난 사람이라면 조각 천으로 내용물을 넣을 주머니를 직접 만들어도 된다고 합니다.

 

만든 수제 손난로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쓸 수 있는데요(단 현미를 넣었다면 전자레인지에 너무 오래 두면 팝콘처럼 터질 수도 있다고 해요ㅠㅠ) 수제 손난로는 시중 제품보다 지속 시간이 짧을 수 있지만, 친환경적이라는 장점이 강하답니다.

 

 

 

7. 친구 겨드랑이 공격하기

사람 겨드랑이는 다른 신체에 비해 따뜻한 곳인데요. 이 곳에 꽁꽁 언 손을 넣으면 따뜻해지겠죠. 단 다소 심한 장난을 쳐도 이해해줄 수 있는 정말 친한 친구에게만 쓸 수 있구요. 이성 친구에게 함부로 했다간 성희롱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답니다. 좀 덜 친한 친구라면 외투나 후드티 모자 안에 손을 숨겨보는 건 어떨까요? 겨드랑이 만큼은 아니지만, 모자 안도 제법 따뜻하답니다.

 

 

이상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추운 겨울 꽁꽁 언 손 녹이는 꿀팁 정보였습니다. 이번 주 부터 다시 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모두들 따뜻하고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