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최태준 열애 인정 전문

배우 박신혜(28)와 최태준(27)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7일 최태준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중이다. 동문으로 친하게 지내다가 지난해 연말 연인으로 발전했다"라며 "시작하는 두 사람에게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 남짓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다음은 박신혜♥최태준 열애 인정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박신혜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7일) 오전 보도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먼저, 스케줄차 해외에 체류 중인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배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신혜♥최태준 열애 인정 했는데요. 아름답고 이쁜 사랑 이루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