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과 결혼 이은혜


가수 노지훈과 유명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오는 5월 결혼한다. 노지훈과 결혼 이은혜는 18일 개인방송을 통해 "좋은 사람이 생겼다.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할 것"이라며 노지훈과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은혜는 노지훈에 대해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라며 "6년의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전 저희들은 연인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은혜는"저 엄마가 됐다"고 임신 소식을 전하며 "방송도, 또 제 삶도 모든 방향이 달라지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노지훈과 결혼 이은혜는 지난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초 로드FC로 이적 했으며 172cm의 큰 키와 인형 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로 레이싱모델을 시작한 이은혜는 2015년 3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멀 레이싱모델, 2016년 11월 지스타 웹젠 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이처럼 이은혜는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다. 그는 2013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고 인기 모델 상을, 2014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 대상' 레이싱모델 부분 대상을, 2016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K-모델 어워즈' 레이싱모델 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로 손 꼽힌다.

노지훈과 결혼 이은혜는 게임 방송에 출연, 활동 범위를 넓히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12년 OGN '테켄 버스터즈',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울러 이은혜는 레이싱모델이라는 장점을 살려 자동차 전문 버라이어티쇼 MBC '스포츠특선 카!센터'에 나섰다.


이미지 : 로드 FC


이은혜와 결혼하는 가수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1987년생인 이은혜보다 3살 연하다. MBC '위대한 탄생'을 통해 주목을 받았고,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했다. 축구선수 출신으로 지난해 홍명보 장학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한 이력도 있다. 친구로 6년을 지낸 노지훈과 이은혜는 연인이 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 노지훈과 결혼 이은혜 선남선녀 응원합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