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박보람 결별

 

슈스케 커플 서인국 박보람 결별 소식입니다. 서인국 박보람이 열애 2년 만에 결별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박보람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23일 "박보람과 서인국이 한 달 전 결별했다. 서로의 길을 응원하며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서인국 박보람 결별에 대해 서인국의 소속사 측도 "박보람과 서인국이 한 달 전 결별한 것이 맞다"고 전했는데요. 서인국과 박보람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었으며 당시 1년 6개월째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린 지 약 6개월 만에 서인국 박보람 결별하게 됐다고 하네요.

 

 

서인국과 박보람은 2016년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사랑을 키웠는데요. 두 사람 모두 Mnet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 분모가 있어 더욱 자연스럽게 감정을 키우게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기도 했었죠. 그러나 결국 열애 2년 여만에 서인국 박보람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4년 생인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신으로 2014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는데요. 당시 박보람은 '슈퍼스타K2' 출연 당시보다 훨씬 슬림해진 몸매를 뽐내 '다이어트 종결자'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슈퍼바디' '미안해요' '다이나믹 러브'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바 있었죠. 

 

 

1987년 생인 서인국은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 출신으로 2009년 '부른다'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서인국은 2012년 KBS 드라마 '사랑비'에 조연으로 출연, 배우로서 데뷔했는데요. 당시 데뷔작부터 '연기천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던 그는 '응답하라 1997'에서 윤윤제 역을 맡아 연기 포텐을 터트렸다고 해요.

 

 

그리고 '아들녀석들'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너를 기억해' '38사 기동대' '쇼핑왕 루이' 등에서 활약하며 주연 배우로서 자리를 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제한지 2년 만에 서인국 박보람 결별 선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비록 서인국 박보람 결별을 선택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