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이성을 만나 서로를 알아 가는 과정을 거치게 되면 가장 궁금한 것이 바로 서로의 마음인데요. 이런 마음을 표현하는 행동들이 있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들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해서 오늘은 이성 호감 신호를 일컫는 그린라이트와 더불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다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 호감 신호,그린라이트란?

이성 호감 신호인 그린라이트란 원래는 야구 경기에서 주자 스스로 도루를 판단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하는 용어였지만 예전 한 예능 프로그램 코너에서 사랑의 직진 신호를 가리키는 신조어로 재탄생된 용어랍니다. 

 

 

이성에게 나만의 호감 신호를 보내본 적 있는지에 대한 이성 호감 신호 답인데요. 그린라이트라 불리는 이성 호감 신호에는 어떤 신호가 있었을까요?

 

 

 

▶ 이성 호감 신호 - 남자 

◎ 1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 2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 3위 - 도움을 요청하지 않아도 나서서 도와줬다

◎ 4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5위 - 특별한 용건이 없어도 자주 전화를 걸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

▶ 이성 호감 신호 - 여자 

◎ 1위 - 웃으며 슬쩍슬쩍 팔이나 어깨 등을 쳤다

◎ 2위 - 사소한 칭찬을 많이 했다

◎ 3위 - 밤 늦은 시간에 카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자니?'라고 물어봤다

◎ 4위 - 상대를 지그시 바라봤다

◎ 5위 - 쓸데없는 질문을 많이 했다

◎ 6위 - 얼굴이나 옷에 묻는 먼지 등을 떼어줬다였는데요

 

남성과 여성의 그린 라이트는 큰 폭의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으나 남성은 주로 칭찬을, 여성은 스킨십을 호감 신호로 보낸다는 차이를 드러냈다고 하네요.

 

이성에게 호감 신호를 보내는 것은 상대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하지만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게 되면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진실한 마음이 느껴지도록 해야겠죠?

 

 

그렇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는?

 

1. 자주 웃어 준답니다.

 

2 .은근히 신체접촉을 많이 하구요

 

3. 한번 씩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 그 여자의 질투심을 유발해 보기도 한답니다.

 

4. 여자의 환심을 사기위해 그 여자에게 장난을 걸거나 조금 어리숙한 사람이라면 똑똑하거나 멋지게 보이려고 애쓰구요

 

5. 별볼일 없으면서 일부러 말 걸으려고 노력한답니다.

 

 

 

6. 여자같은 남자는 그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이상한 짓을 하거나 웃긴 농담을 하기도 하구요

 

7.  어떨 때는 하루종일 그 여자만 쳐다 보고 있기도 한답니다.

 

8. 친구들과 대화할 때 좋아하는 여자의 이름이 수십번씩 나오기도 하구요

 

9. 물건을 빌릴 때 대부분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탁을 한답니다.

 

10. 좋아하는 사람일수록 그 사람을 울리는 횟수가 잦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물론.. 모두 꼭 그렇다는 것은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