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지 말자' 뱃살 빼는 데 좋은 음식 7가지

 

아직 포기하기에는 이른 뱃살을 효과적으로 사라지게 하기 위해서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뱃살 빼는 데 효과적인 음식을 꾸준하게 섭취 해 보는 건 어떨까요? '뱃살 제로 식습관(Zero Belly Diet)'에서 뱃살 빼는 데 좋은 음식 7가지를 소개했네요.

 

 

1. 달걀

달걀에는 항염증 성분인 콜린이라는 영양소가 풍부한데 과학자들은 이 영양소가 내장지방을 분해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콜린은 대사 작용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체중 증가를 막아 준다고 합니다.

 

 

 

2. 붉은 과일

붉은 과일류는 사과와 같은 과일을 말하는데 색깔이 진하면 진할수록 지방을 분해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3. 식물성 단백질 

아몬드 등 식물성 단백질도 뱃살 빼는 데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콩이나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 씨 등은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같은 식물성 단백질은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4.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처럼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 식품은 배고픔을 최대 4시간 동안 참을 수 있게 해주는데요. 공복에 올리브 오일을 먹어 식욕을 억제하면 뱃살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5. 살코기 

살코기는 신진대사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살코기에는 닭 가슴살과 칠면조의 흰 살 부분, 소의 허릿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잎이 많은 채소와 녹차

잎이 많은 채소와 녹차는 체내 염증을 줄여줌으로써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7. 생강, 계피 등

생강 등 일부 양념도 뱃살빼는데 도움을 주는데 음식을 만들 때 양념으로 들어가는 생강이나 계피 등도 지방 유전자와 염증을 줄여줘 뱃살을 제거하는데 유익한 식품이라고 합니다.